지식공유

청첩장 문구_ 8년 연애_청첩장문구 예시

ironjune 2020. 11. 25. 21:34
728x90
반응형
  1. 8년이라는 기다림 속에서 저희 두사람 한마음 되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오셔서 축복해주시면 큰 기쁨이겠습니다
  2. 8년이라는 사랑의 시간이 흘렀습니다
    이제 이 사랑을 마음에 담아 새로운 소망으로 영원의 시간이 되어가고자 합니다
    오셔서 축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우연한 만남이 8년간의 사랑이 되었고, 8년이라는 사랑의 시간은 이제 결실을 맺어 무한히 행복한 가정을 이루려고 합니다 부디 귀한 걸음 하시어 저희의 앞날을 축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벌새의 날개짓을 느린 화면으로 보면 숫자 '8'로 보여. 숫자 '8'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 바로 '무한대'야!"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中-
  4. 8년 전 작은 인연이 저희를 연인으로 만들었고, 지금 그 인연으로 저희 하나가 됩니다.
    아직은 많이 부족하지만 늘 그 인연을 생각하며 서로 아껴주고 사랑하며 살겠습니다.
    오셔서 지켜봐 주시고 축하해 주십시오.
  5. 비내리는 날에는 서로의 우산이 되어주고 끝없는 어둠의 터널을 지날 땐 서로의 빛이 되어주고
    추운 겨울이면 서로의 난로가 되어주고 더운 날에는 서로의 시원한 바람이 되어 주겠습니다
    평생을 함께 나아가는 자리에 오셔서 축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 두 사람이 8년 간의 긴 사랑으로 만나 진실과 이해로서 하나를 이루려고 합니다
    철부지 저희 두사람을 아끼고 돌봐주신 은혜로운 분들을 모시고 서약을 맺고자 하오니
    바쁘신 가운데 두 사람의 장래를 축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 네가 나의 꽃인것은 이 세상 다른 꽃보다 아름다워서가 아니다
    네가 나의 꽃인것은 이세상 다른 꽃보다 향기로워서가 아니다 네가 나의 꽃인것은
    내가슴속에 이미 피었기 때문이다 -나의 꽃, 한상경-
  8. 낮이 조금 더 짧아졌습니다 더욱 그대를 사랑해야 하겠습니다 -11월, 나태주-\

Final

8년 적 작은 인연이 저희를 연인으로 만들었고
오늘 그 인연으로 하나가 됩니다

풍요로운 가을 햇살 아래
하나의 가정으로 시작하는 두 사람
올바른 마음으로 살 수 있도록
귀한 걸음으로 축복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늘 그 인연을 생각하며 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